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8. 하나하나. 03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4:03

    월 3일. 편도 결석 제거 수술 3일째 ​ 밤새 목이 아팠다. 편도는 귀 옆에 있기 때문에 귀에 통증을 느끼는 감정이 있을 수 있다"고 설명되었다. 정 스토리에서 왼쪽 귀가 찢어질 정도로 아팠다. 그저께 night 진통제를 한 알 먹고 다시 잤어요.잠을 제대로 못잤다 일·2시에 자고 일어나고 본 인고, 다시 냉찜질을 하고 고통을 참고. 그것을 반복해서야 겨우 잠이 들었다. 숨기고 다시 아파가 눈의 연속새벽에 왼쪽 편도가 너희는 아팠다. 피도 약도 달인 분이 출혈이 있는 것 같다. 진통제를 한 알 먹고 다시 누웠다. 진통제 효과가 없는지 계속 아프다가 가끔 지나면 약간 본인이 되었다.


    >


    토요일은 오전 진료만 있어서 일찍 병원에 가기 위해 준비했어요. 세수를 하고 머리를 감았다. 팔에 무통주사가 붙어있지만 지금은 편해졌고 별다른 고민도 느끼지 않았다. 오전에는 어제 먹다 남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그렇게 본 인수이 덱무 아파서 하나 0숟가락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뚜껑을 닫게 되었습니다.


    >


    엉덩이에 진통제 주사를 맞은 뒤 링거를 맞았다. 수술금일과 어제 잠을 잘 못자서인지 잠이 잘왔다 무통주사의 양이 확연히 차이가 나는 오늘 느꼈다. 왼쪽 사진은 수술인 오늘 받아서 찍은 사진이다. 내부에 있는 통의 사이즈가 매우 높다. 오른쪽 사진은 오늘 찍은 것인데 내부 사이즈가 줄어든 것을 볼 수 있다. 압력에 의해 주입되므로 높이 매달지 않아도 되는 편리한 자가조절기구다.의사선생님과 함께 편도 상태를 확인했습니다. 오른쪽은 잘 부서진 것처럼 아름답게 생겼다. "왜 "마"라는 표현을 쓰는지 모르면, 그냥 "마"라고 불리기 때문에 스스로도 "마"라고 합니다.그러자 왼쪽은 역시 자신의 출혈로 인해 치유되지 않았다. 관리를 하면 소견보다 어렵다,이것간호사는 "잘먹으면 낫는다"고 말했지만, 의사는 "당신들이 많이 먹는 것은 스토리"라고 말씀하셨다. 아마, 내 위가 좋은 상태가 아닌 것 같아. 응 그런데 어제는 부에노스 아이레스 아이 스크림 일/5+요구르트 일 50ml만 겨우 먹고 오늘은 부에노스 아이레스 아이 스크림 2/5을 겨우 먹었을 뿐임. 요구르트는 자극적이어서 도저히 마실 수 없다. 적게 먹으니까 몸에 힘이 안들어서 당신들은 피곤하다 어쨌든 죽을 먹으라고 하셨는데 죽을 끓이는 것도 힘들고 알이 있는 것을 먹는 것도 아직 무서워서 시도하지 못했다. 다음 주신이 되면 본죽에서 "과자"를 사먹어볼까 한다.


    >


    의사 선생님과의 상담이 끝과 링거를 모두 맞았다. 그리고 무통주사까지 완전히 빼냈다. 무통 주사를 맞으면서도 이렇게 아픈데, 없으면 아무리 나 더 아프지 않을까 노심초사했지만 매 1오전 내원하고 진통 주사를 맞으면 괜찮다고 했다. 거짓말 내용... 약 받을 때 진통제도 더 달라고 내용 말씀드렸다.


    >


    항생제를 포함한 출혈이 발생했고 지혈제도 동시에 받았다. 항생제처럼 먹는 정장제도 있다. 알레르기 질환 약은 왜 먹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고 낮 night에서 먹는다. 위산 과다증 약은 당초 약과는 다르지만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통받고 있는 내 위 때문이다. 다행스럽게도 알약은 쉽게 구할 수 있었던 거였는데, 기침이 아무래도 나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오른쪽 편도가 아프다.... 아오............................피곤해서 한숨 돌렸다. 정말 거의 2-3시각 쟈쯔나프지앙.. 잠이 올 때 자야지!!!라는 생각이 침대로 이끌었다. 절대로 공부하고 싶지는 않다 어쨌든 요즘 계속 기침을 한다(기침을 한다. 이번에는 오른쪽 편도까지 아픈 것이 조금 위엄있어 보인다. 잠에서 깼는데 속이 울렁거린다. 토할 것 같다 그리 나쁘지 않지만 누우기 전에 먹던 진통제 덕분인지 아프지는 않다. 다만, 목을 바꾸는 것은 좀 힘들다. 목 내부를 수술했는데 근육통이 생긴건지.. 왜 아픈 거야낮에 아무 일 없었는데. 잠을 오래 자서 그런가? night를 먹고 약을 먹어야 하는데 입안이 너무 아프다. 자주 약만 먹어야 한다고.. 어쨌든 약의 효과는 위대하다. 몸은 피곤하고 움직이기 힘들지만 통증이 정말 없어서 좋다. 주사약이 떨어지는 night와 낮을 위해, 진통제를 한 알 더 먹고 자야겠다. 응 다들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는데 안좋아서 혼자 먹지도 못하고 혼자 외롭게 이래서 너희들은 슬프다 신세를 질 이 한가지 쁘지 않은 타지의 생할부는 힘들어. 곰이가 아이스크림 사먹으라고 돈을 보낸다고 했는데 얼마를 보내줬는지 모른다. 단 하나의 아이스크림도 다 먹지 않았으니.. 죽을 사먹을 때 써야지. 나무 sound도 나쁘지 않으니 전화도 못하고. 심심해서 문장이 나빠서 쓰는데 사실 뭘 쓰는지 모르겠어. 정신 못 차렸다 하여튼 내가 모르는 너희들은 무섭지 너희들이 아프지는 않아요.하지만 왼쪽 팔에 밴드가 붙어있다. 수술때 주사로 찌르지 않았어.. 부어올라 아파서 놀랐다. 이때 알러지 검사를 했나?? 별 이상은 없지만 말이야. 수술 금지나 낮에 샤워를 한 이후로 어제 오가의 매일 샤워를 하지 않았습니다. PCA를 켜고 있어서 할 수 없었다. "내, 머리는 1개도 감았다"( 나쁘지 않의 승리)"오우거의 매일 무통 주사를 쳤지만, 나의 1개까지 샤워를 하지 않는다. 아, 그래도 3개 닦지 않습니다. 주사 맞은 때문에 안 씻어 ​ 병원 정보 및 수술 비용에 대해서는 https://m.blog.naver.com/weed_yj/22개 394662989를 확인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