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사랑의 불시착’ OST 참여..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6:07

    >


    가수 송가인이 tvN애의 불시착 OST 가창에 참여하여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꾸몄습니다.tvN 토하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 지은/연출 이정효 측은 \"송가인이 최근 신OST 제 심리 사진 작업에 참여했습니다\"라고 밝혔다.지난할지 2개 방송된 8회엔 딘 싱을 장식한 송카잉의 제 심리의 사진은 정식 발매 터전체 팬들의 폭발적 훙미울 얻고 있다.이 곡은 윤세리(손예진)가 이정혁(현빈 분)에게 자신의 진심을 어린이날에 고백하는 장면을 아름답면서도 슬프게 꾸며 많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습니다.이처럼 송카잉의 목소리가 사랑의 불시착의 전개를 더욱 아이 토우쯔하게 완성한 가운데 OST제작진은 나의 심리의 사진과 연작 형태로 이어지는 총 3곡의 OST를 함께 즐기는 부양하지만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실제로 이미 드라마의 주요 장면에 흘러나온 경험이 있는 연주곡 및 꽃제비신에 등장한 남성 가창곡이 내 심리 사진과 같은 멜로디로 구성되어 있어 드라마 마니아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이 3곡의 전반부가 같은 선율을 품고 있어 드라마 마니아들과 네티즌들 사이, 여러 추측이 나오고 있다.OST제작 팀에 의하면, 연작 형태로 이어지는 이 3곡의 OST는 후반 이후 전혀 다른 구성으로 완성되지만 멜로디와 가사의 내용은 마치 질문과 대답을 하게 서로 자연에 연결되어 OST를 감상하나, 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계획이었다 이로써 송 가 가인의 참여로 화제를 모았다"나의 심리"사진 외에도 연주곡과 남성 버전도 정식 발매 후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사랑의 불시착 OST 음악 작업의 첫 단계부터 전체 그림을 그려온 남혜승 음악감독은 \"남북이 배경이 되는 드라마의 특성상 한민족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사람은 메인 주제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남한 민요의 생각을 가진 짧은 동기를 만들었고, 이를 바탕으로 한 곡의 연주곡과 두 곡의 음악으로 총 세 곡이 연작시처럼 연결되는 독특한 형태의 음악을 구성하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남혜승 소리악 감독을 비롯한 드라마 제작진과 OST 제작진은 이러한 민족정서를 "구다소리"는 메인 테마의 창자 중에는 송가인이 최적이라는 데 소견을 모으고 즉각 섭외를 진행했으며, 이후 흔쾌히 가창 참여에 응한 송가인 측과 녹소리 작업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또한 한 송가인이 데뷔 후 아내의 목소리로 OST 가창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된다.최근 사랑의 불시착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연하나 화제를 모았고 힘든지 2개 발매된 네번째 OST벡이에링의 다시 나는 이쪽도 소리원 차트 한개 위를 싹쓸이하는 등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여기에 송가인의 내심리의 사진 역시 명품 OST로서 좋은 성적을 낼 것으로 기대된다.한편 사랑의 불시착 OST송가 인내 심리의 사진은 와서 2월 중에 정식 발매될 계획이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