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러브니키♡ 이벤트- 《모모의 접속선물》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8:59

    안녕하세요~오거의 매일은 2020년 한개 달 하나 날 새해에 집이다. 다들어제종소리들으셨죠?가족들이자신의칭구가지인들에게새해복많이받으세요라는문자까지걸었겠죠. ww(나도 11더 했습니다)​


    올해 2020년도 다들 좋은 일만 있기를 바라면서, 새해 하루에 쓰는 글은 바로.....​


    네, 어린이 러브니키 이벤트 기사입니다. ᄒᄒ 갑자기 작년 화월 1일에는 어떤 글을 썼는지 궁금하네요.~~~


    >


    새해 하루 소개하는 첫번째 행사~《모모의 접속 선물)행사이다.​ 기간은 1월 11(수요 1)부터 1월 81(수요 1)까지 합니다.


    >


    복숭아가 새해에도 욜도욱 1 하네요.세뱃돈도 주고, 세뱃돈도 주고...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만 하면 보상만 받을 수 있는 그야말로 간단한 이벤트다.​



    >


    보상은 새벽공지 세트 상임입니다.꼭 기간 내에 접속해서 받아보세요.​


    ​+그래서 나의 1다(하나/2),'용돈 쟁탈전'하나 2:00~하나 3:00← 시간 알아 두세요~​ 나는 281것, 쟁탈전 시간 잊어 버리고 놓쳤어요. ↓이번에는 절대 놓치지 않을거야!!


    >


    2번째로 소개하는 행사~와인의 운세는 어떤지 궁금하지 않나요?새해 운세 이벤트입니다.​ 기간 웅일월 일일(수요일)에서 일월 7일(화요일)까지 하는 것입니다.


    [아름다운 세상]에서 <새로운 운세>에 들어가면 본인입니다.그리고 지금 [점보기]를 누르면 ... ?


    >


    사진처럼 저의 새해 운세를 점칩니다.저는 '온화한 사람'이네요.모든 사람이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사람이 되라...응..나는 그렇게 따뜻한 사람이 아닌데..


    그런데???새로운운세만보고끝이아닙니다.밑에 '공유'가 보이나요? 공유하면 보상을 받아요.​ 보상은 새해 운세 의상 세트+모모 잉어 빵+50토에 지고 있습니다.모모코이빵 갖고싶어... 근데 공유할 수 있는 친구는 없어요


    니키유저분들은 운세도 보고 보상도 받으세요.~~~


    이렇게 어린이 러브니키 신년 행사를 봤는데 아직 행사 기간이 조금 남았으니 잘 해줘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1죽 글을 마치겠습니다.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