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본인뿐인 내편 시청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5:06

    드라마 '하과인'만 보는 제 편 보셨나요? 거짓없이 욕을 하는 것이 익숙해진 드라마입니다.하그와잉만 편의 시청률 48.9에서 종영을 했습니다.거짓없이 막장 드라마지만 생각보다 재밌게 봤어요. 처음엔 밑바닥 사람들만의 편 시청률이 이렇게 높을 줄 몰랐는데 저는 마지막 결 스토리는 좀 감정적이지 않았어요. 유이와 이장우의 재결합은 싫었어요.오히려그빵집알바회장의아들?어쨌든재결합을원하지않는유이때문에크게낙담한이장우는저체온증에걸려죽을뻔했고,왕대륙이사표내고외국에과한가싶다고하자엄마차화영은반성합니다.고로 차화영이 도란과 대륙의 재결합을 간절히 바라게 되고 행복한 이 스토리로 끝을 알리는 사람


    >


    >


    본인만의 자기편 시청률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막장 드라마지만 가족의 소중함? 라고 알고 울다가 웃었던 드라마인것 같아요. 최수종씨의 연기력은 뭐든지 믿고 보는 배우라서 굉장히 좋고, 그 외의 배우들도 모두 연기력이 굉장히 좋습니다.유이는 좀 어색했지만, 마르고 글씨의 당신이 조금 미묘해서 그냥 ᄒᄒ


    >


    나만의 "내편"의 시청률 오르는 소리가 들린 것이, 나는 윤진! 윤진이는 너무 얄미울 정도로 연기를 잘해요.윤진이 남편이 여자 아르바이트생으로 원하는데 그걸 알고 윤진이 알바생으로 가요. 윤진이랑 알바생 정은우랑 싸우는 거 유이가 도와주는 거예요. 그러면서 윤진은 유이를 정말 형으로 모시게 됐어요. 정말 너무 귀여운 악역이었던 것 같아요.


    >


    >


    결국 유이가 이장우에게 가는 것을 허락하는 최수정의 아버지. 다시 아버지 빵집에 찾아온 이장우 대륙의 어머니는 용서하고 같이 잘하면 된다고 했다. 그리고 다시 결합합시다. 해피엔딩입니다.저만의 제 시각 시청률은 중간단계부터 계속 했던 것 같아요. 결론은, 최수종 어린이집에 가족이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서 끝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재미있게 본 드라마입니다.지금 재미 있는 드라마가 1개와 2개 다 끝나고 무엇을 보려고?나는 나만의 "내편"의 시청률을 받아버렸어. 는 박금병할머니(정재순)같다.엔딩샷을 대륙의 할머니 정재승 씨가 하셨어요. 사실 사망할까봐 걱정했는데 개인적으로 저만의 제 편 시청률 후당은 이 할머니 같아요. 명희를 찾는데 당신 너무 재미있던데요. 사실 저만의 제가 보는 시청률이 높았던 이유는 비윤리적이기 때문입니다. 대륙의 어머니 차화영은 단어가 자기 감정에 다 베여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인상적이고 연기도 무척 잘했어요. 할머니 역할도 당신이 너무 잘하셔서 인상에 남았습니다. 자신만의 시청률이 이렇게 잘 나올 줄은 몰랐지만, 뭐 저도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도 재미있게 봤기 때문이겠죠.모든 배우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잘봤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