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상: 넷플릭스, 위쳐, 겨울자신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7:23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정말 쟈넴 웃기하하하하~7부 바지 보면 도망 가겠다며.그러나 모델이 입은 7부 바지는 제가 입으면 긴 바지이야. 후후후후


    >


    여행에 가서 넷플릭스에서<위>시즌 첫을 뛰어 봤지만 시공간이 전부 sound도 데려가고 불친절하고<왕좌 게요>2) 순한 맛 같아서(아무래도 자기류작의 느낌을 지울 수 없어......)재미 있지 않곤 했지만, 그래도 게롤토 목 sound 좋고 멋있고 포기하지 않고 계속 보던 www그 특유의 상처.라는 느린 말투.자신 있는 사람이 하늘 Sound라고 하면 대답 대신 복부를 후려갈기는 쌍남 불꽃남.또 어느 시대의 슈퍼맨, 슈퍼히어로, 챔버는 어디에도 가지 않는다.예니퍼도 귀엽고 섹시하고 눈동자 색깔이 보라색이었고 샘의 연기도 잘해 예니퍼를 보는 재미가 있었다.​​


    >


    드라마를 보면 그런 곳이 지구에 있다는 것인지, 이곳은 도대체 어딘가 싶을 정도로 멋진 장소들이 많이 나온다.많이 가본것같은데 아직 멀었다. 죽기전에 멋진곳을 많이 가보고 싶다.​​


    >


    넷플릭스와 유튜브만 있으면 겨울이 따뜻해서 든든하다.사진은 전체 겨울이 없는 따뜻한 마을에 다녀와서 찍은 것이지만, 작년보다는 따뜻하지만 그래도 추운 겨울.사람도 동물도 겨울 전체를 잘 자랐으면 좋겠다.#일상 #일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