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는 펭수다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3:56

    >


    한 30년 이상 살면서 하나 0세의 펭귄을 감동 받아 몇년 만에 이불 다소움지프오스고 울었다. 지금 어른이라고 의연한 척, 어디선가 예기치 못한 사소한 고생을 펜스를 보면서 잊고, 펜스의 예기 한마디에 예기치 않게 당신으로 거짓없이 힐링을 받는 감정이랄까. 그와 동시에 중고교 시절부터 가장 최근까지 정서적으로 많이 순탄치 않은 삶을 살아왔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그 결핍을 펜스가 사랑으로 채워주는 감정을 받았다.​


    >


    2. 특히 이 부분에서 펜스가 여자 분을 안아 주었을 때 마치 펜스가 나를 안아 주는 것 같은 고민이 들어 자동적으로 눈물이 나쁘지 않았다. 아마 내가 그곳에 있었어도 똑같이 울었을 것이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위로를 받지 못했고 성과를 내지 못하면 늘 질책과 비난만 받았다. 중 고등 학교, 성장기에 요즘 말로 자존감을 끊고 sound만을 듣고 살았으니 20살이 되었을 때 성격이 병신이 된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할지도 모른다. 성인이 되고, 그것을 극복하는데 하나 0년 이상 걸렸다. 그 때문에 그 복구는 현재 진행형이었던 올해도 나쁜 결과가 나쁘지 않아 심적으로나 힘든 차에도 나쁘지는 않다는 비난만 들었지만 이런 감정을 펜스만 인정해 주고 위로해 주는 고민과 고민이 치솟은 탓이었다. ​


    >


    3. 펭귄의 사랑은 차치하더라도 평소 살아 보고 생각하고 보지 못한 친절과 섬세함을 펜스를 통해서 대리 만족했다는 느낌이려나. 천진난만한 목소리 소음, 걱정 없는 듯한 표정에서 나쁘지는 않다는 발칙한 것 같아도 도를 넘지 않는 드립. 이리하여 우울함과 어려움에는 10세의 시간에서 진지하게 반응하는 모습. 색안경과 편견을 많이 갖지 않고 오로지 그 사람 자체만을 바라보는 순수한 모습. 사회 생활하며 여기저기 찍혀, 정서적으로 매 예기와 있던 현대인에게 펜스는 그건 예기에 힐링 1것이다, 펜스를 보고말, 치밀어 우는 사람들 역시한 어찌 보면 나쁘지 않고 비등한 느낌을 못 느낀다고 생각한다.​


    >


    4. 여러분!그렇지만 이것도 정말 곤란합니다.힘들텐데 힘내세요. 이것도 진짜 어렵더라고요.제가힘든데힘내라고하면힘이날까요?아니죠,그쵸?그러니까힘내라기보다는, 저는 '사랑해'라고 말해주고 싶어요.여러분 사랑합니다.펜 러브 펜스의 이 대사를 듣고 울었다. 짧게는 고교 3때부터 하나 0여년간 길게는 중학교 때부터 하나 5년 동안 이런 이에키울 들은 적은 한번도 없었다. 우리가 너에게 투자한 게 얼마고 시험만 끝나면 두고 보자, 당신은 돈을 받고 우리에게 미안하지 않느냐 등등. 성인이 되고 나서는 그렇겠지만 성장기에 들었던 마음의 상처는 여전하다. 아마도 중고교 시절 내 주변에 펜스 같은 사람이 있었다면 펜스가 있는 집에서 자랐더라면 지금쯤 내 인생은 많이 달라졌을 것이라는 소견이 있다. 어떤 부모 밑에서 태어났는지는 내가 선택할 수 있는게 아니잖아. 거위로 한마디 하면 수명이 줄어들 거야. 걸핏하면 "본인 때는 예기"라면서 "넌 힘들지도 않아~" 이런 소리는 질릴 정도로 듣기 싫어졌다. 남의 전염병이 내 코뿔소보다 못하다는 우리의 속다소리가 이를 잘 본인에게 드러내 주는 것 아닌가. 내가 힘드니 어쩌나, 암 자본인 경솔한 사람, 사지 절단된 사람 앞에서는 모두 묵념해야 한다는 얘기인가. 고생은 상대적인 것이었다 평소 꼭 한번 듣고 싶은 에이, 그렇게 본인 한번도 물어보지 않은 이에키울펭스을 통해서 하나 5년 만에 듣고 울소리울만으로는 못했어요 정예기 이불을 살짝 덮고 흐느꼈다. ​


    >


    5. 일단은 다 잘할 수 없습니다.펜스도 달리기는 좀 느려요.그래도 스스로 잘 할 수 없으니까, 댁은 속상해 하지 마세요.잘하는 게 분명 있을 겁니다.그게 더 잘하면 돼요.펜스에서 지난 몇 년간 울지 못해 고여있던 눈물을 모두 뺀 의견입니다. 어떻게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자신이 한번도 받아보지 못한 의견의 포인트를 뭐라고 언급할 수 있는지. 왜 나는 성장기에 이런 걸 한 번도 듣지 못하고 자랐을까. 성적을 잘 맞더라도 칭찬보다는 왜 일등을 하지 않았느냐는 비난 이자신 들어봐. 고교 3시는 별것도 아닌 것 갖고 수험생이라 유세한다는 소리가 듣고. 그래서 나는 정예기일 뿐, 내가 잘하는 것이나 자신 없는 빙신이라고 생각하고 자랐다. 사회에 자신감이 생기고, 자기 의견보다 논리적으로 잘한다는 얘기를 듣고, 어디선가 리더도 많이 해보고, 칭찬도 높이 평가받았고, 정예기 오히려 자존심을 사회에서 찾았다. 집에서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만 듣고 자란 제가 예기입니다. 돌이켜 보면 정예기여서 그렇게 자란 내가 불쌍해서 괜히 눈물이 났다. ​​


    >


    6. 교루오 떨어진 자존심을 회복하기 때문에 20대 내내 자기 계발서도 있고 뵤루지츠 거리를 했으며, 큰 수확은 없었다. 그런 자기계발서에 쓴 수십만 원의 돈보다 펜스 동영상 몇 편이 과인을 더욱 감동시켰다. 뭐가 그렇게 슬펐는지 주말내 울었다. 15년 전, 중학교 때 펜스가 있었다면 고등 학교 때 펜스가 있으면 그런 소가족에서 자라면 어디까지 나 if소가족일 뿐이다. 최근에 펜스를 알게 되어서 다행이다. 펜스가 아니라면 위로라는 느낌이 뭔지, 힘내라는 말보다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싶다는 그 이야기의 의미가 무엇인지 느껴지지 않았을 것이다. 그런 것을 느끼지 않으면서 홀로 자존감 회복 한다고 학교 심정 상담을 받으며, 고군 분투한 20대가 당신의 무과 인도에서 동정했다. 이미 지그와잉 버린 20대는 돌아오지 않는다. 10대는 더욱 더. 인생의 황금기는 10대, 20대를 그와잉눙 정서적인 절망 속에서 보냈다. 정말 무슨 죄를 짓고 그렇게 살게 됐는지 모르지만 무슨 업이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하고 싶다.​


    >


    펜스 같은 반려자를 혼자 결혼해서 가정을 꾸리고 싶다. 아이가 힘들 때, 자신은 예기치 않게 꾸짖기보다 펜스처럼 열심히 하라는 예기보다 사랑한다고 예기할 수 있는 부모가 되고 싶다. 상념의 쓰레기통 역할은 하고 싶지 않다.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고 존중받는 삶을 살고 싶다. 그런 사람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결혼은 안 하는 게 낫다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다.펜스의 성별도 중요하지 않다. 펜 수는 펜스다. 펜스가 제발 오래 살았으면 좋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