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만3박4일 패키지 첫날~용산사/대만국립고궁박물관/세계4대박물관중일/대만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3:27

    지난 여행


    >


    아침 7시!!아침 한시 비행기를 탄 덕분에 아침부터 관광시작이 조금 뒤이기도 했지만...대만 지상을 밟고 일하는 일정은 용산사!


    >


    타이베이의 여러 사찰 중에서도 가장 오래된 전형적인 대만 사원입니다.매일 신도들이 틀어놓은 진한 향이 따끔거려요.재미있는 것은 이곳에서 소원을 빌어 두 조각을 던져서 앞뒤가 갈라지고 그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


    가장미에서 기도하고 기도하고


    >


    자~~자~~제발~~


    >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아!!!


    >


    보셨나요 봬요?나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여행의 시작이 너무 이쁘네요 ᄏᄏᄏ자기랑 불교라는게 있어서 자기?? 소은이도 우리 가족의 건강을 열망해서


    >


    아이가 이만큼 열심히 비어있는데, 분명 들어주실꺼죠?


    >


    용선사에서 1단체 기념 커트!!여행은 단체 사진을 찍고 또 찍어서, 이것입니다.ᄏᄏᄏ


    >


    점심으로 현지 요리 한 대!!


    >


    사실 현지식이 이렇게 맛있지는 않아요.ᄏᄏᄏ


    >


    대만식 식사!! 밥그릇 들고 젓가락으로 밀어넣기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이동 중에도 파워 리스 블로거로 더 좋은 영상과 더 좋은 사진 때문에 쉬지 않는 ww나 혼자서 여행하는 것 같아~~^움이 곳은 대만 국립 고궁 박물관!!중국 5000년 역사를 간직한 세계 4대 박물관!!세계 4대 박물관 중 한명, 대만 국립 고궁 박물관은 70만점에 이르는 소장품이 있어 중국의 화려한 역사를 그대로 보이고 있습니다^^패키지 여행의 묘미입니다!! 박물관 탐방^^


    >


    가이드 이어폰 설명으로 이동할 때마다 귀로는 설명을 듣고 눈으로는 차이나의 역사를 봅니다.서은이도 신기했는지 꽤 긴 시간이었지만 어른들과 함께 이동하면서 교육시켰습니다.


    >


    저는 소노래 감상을 하는 까닭입니다.가이드의 설명을 최대로 집중하는 중이거든요 ᄒᄒ


    >


    >


    박물관의 유행 소장품은 상설전시에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구슬, 도자기, 회화, 청동은 3개월 때 교체 전시되고 있대요~~세계 4대 박물관답게 모든 전시품을 관람하는 것은 하루를 둘러봐도 시각이 모자랄 정도로 규모가 상당히 높다는 그렇게 많은 전시품 중 한 눈에서 가장 났다!! 이분!!^^


    >


    ..누구 1죠?


    >


    이름만 들어도 금방 알겠지만, 이 모양으로는 전혀 상상할 수 없을 것 같아요.


    >


    좀더 가까이 보시겠습니까?배스트샷!! 누구일까요?바로 당대 최고의 미녀 양귀비의 실제 모습입니다.거짓없이 시대 잘 태어났지?(웃음) 전시품은 청과인라시대 귀족들이 쓰던 거라 그런지 거짓없이 눈이 부실 정도로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


    귀족부인들이 쓰던 손톱!! 그 당시의 네일아트인 셈이죠. 하하하


    >


    대만이 세계적으로 옥으로 유명한건 모르시나요?


    >


    실제 병풍인데요? 실제로 보니 더 영롱한 느낌의 병풍이 나도 모르게 감탄했습니다.^^


    >


    여기는 귀족이 쓰던 거실^^


    >


    그 거실을 등에 업고 기념 한 방 남기고


    >


    식사하러 갑니다!! 저녁은 대만의 유행메뉴인 훠궈 요리!!


    >


    지난번 동생네(북경)에 갔을 때 먹었던 기억이...마라화 냄비 능 사천요리 핵 매운맛을 맛볼 수 있는 핵매운마시는 음식을 못먹더라도 다시마수프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


    >


    나 백반!!ᄏᄏᄏ


    >


    이곳 바람에 약간 느끼함을 말라호로 많이 잡아주셨네요!!ᄏᄏᄏ


    >


    훠궈 전문점답게 규모는 상상 이상이었습니다.


    >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


    잘 먹었습니다, 방금 숙소에 갑니다!!


    >


    숙소에 돌아와서 아침 비행기 때문에 피곤했을텐데 보통 잠이 부족한 여행 첫날밤!!대만맥주 맛을 안볼수는 없네요!! 대만맥주와 대만새우깡에서


    >


    >


    >


    ..여행 첫날 밤이 가장 설레이고 신구 와잉눙 순간이라는 것(이름 1 되면 앞서고 돌아갈 의견.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소은이 어려운(?)첫날 1거리를 잘 마치고 꿈과 인사라고 가셔서 다행이네요^^


    >


    오야스미!소은~~~~~^^#대만 가족 여행 패키지#개그맨 이재훈#데망국라프 고궁 박물관#대만 용산사#대만 맥주#대만 한 0월 차림#대만 날씨#데망포고#대만을 즐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