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어본인더 라이프 Another Life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0:29

    며칠 전에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을 시작했다


    >


    드라마 어본 인 더 라이프 Another Life는 SF 드라마다.


    >


    좀 특이한 게... 외계인이 지구에 와서 착륙한 다음에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갑자기 석화한 다음에 어딘가에 신호등을 치는 걸로 시작하죠.


    >


    그러네... 그렇게 시작하겠습니다어느 날 갑자기 지구에 착륙한 우주선이 바깥쪽 어딘가로 신호를 보낸다


    >


    그리고 그 신호의 도착지를 연구하기 위해 니코는 팀을 이끌고 우주로 향하게 된다.


    >


    사랑하는 가족을 남겨두고 우주로 향하는 살바레호는


    >


    우주에 있는 외계인을 만나 반갑지 않게 될 것이라는 희망을 안고 날아간다.


    >


    ​ ​ ​ ​ 그러나 미리 계획보다 1꼴찌 동면에서 깨어난 니코는...인공 지능 윌리엄에서 " 가는 길 중간에 암흑 물질이 있고 길을 우회해야 해서 낸 "이란 얘기를 듣는다.


    >


    그래서 니코는 한 팀을 계획보다 일찍 일으킨다.


    >


    한편 지구에 남아 있는 니코의 남편 에릭 월레스는 지구에 착륙한 우주선을 연구하는 이담을 수행 중이지만 특이한 점은 없다.


    >


    그때 우주에서는 우회하던 우주선이 항성의 영향으로 위험해지고...니코는 우회로를 정하기로 결정을 내리고...


    >


    집안 안전만 소견하는 니코로 인해 팀원들의 불만이 쌓이게 된다.


    >


    ​ ​ ​ ​ 다시 긴 종종 겨울잠에 들어가려는 니코의 결정에 ​ 불복하고 팀원들은 반란을 1우인 ​ 니코가 동면에 들어가도록 하고


    >


    이 인자인 이안이 그들을 지휘하게 된다.그 때문에 팀원들은 암묵적으로 이의를 따르기로 했지만 인공지능 윌리엄은 그를 따르지 않고.... 이안의 강압에 의해 따르게 된다.


    >


    지금 위험... 이렇게 항성 근처를 지나가서 상점에 들어서는 이안과 그 팀원들... 이제 누가 이들의 안전을 지켜줄까.그 때문에, 태양계 우주선의 신호가 닿는 장소에서는, 어떤 것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까? 이번 넷플릭스에서도 재미있는 드라마를 만들었다."애나더 라이프" "애너더 라이프"는 에피소드부터 매회 보게 하는 매우 재미있는 드라마다.나로서는 스타트렉보다 너무 재밌어.그래서 배틀스타 갤럭시와 대등한 느낌도 든다.케이티 색코프 Katee Sackhoff (케이티 색호프)때문인가? 아... 재밌는 게 하나 있는데등장인물들이 게이다기에서 문제가 나오는 게이다를 하고 있는데..거기에 한글이 나온다...(웃음)


    >


    1반 상식 사고'광란'이 무엇이냐? . ​ 또'통 1대한민국'에 대한 이이에키이 본인의 와서 김치 이 이야기도 합니다.작가 중에 누군가 대한민국의 사람이 있니?하여튼 나는 재밌게 봤다...아...이라. 나는 넷플릭스 보면 ​ 1단, 과연 재미 있을까? 하는 물의 소음부터 시작합니다.이거 재밌지? 아니라, 이 이야기입니다. ​ 그래서 1단은 기대치를 한 단계 낮추고 보기 시작하기 때문에 남들보다 만족도는 아주 높다.뭐...1화만 보다가 재미 없으면...더 안 보면 되지...본인에게 "이거 재미있어요?"라고 물어보면 된다.어차피 재미없어도 제목엔 검색어 때문에 추천을 해놨고 재미없는 건 스토리에 재미없다고도 쓴다. 그러니까 제발 모든 건 내 기준이니까.넌 재밌게 봤을지도 모르지만... 난 재밌었어. 그래서 아마 니가 재미있게 본것도 본인은 재미없을지도 모르니까.부디 즐거움은 취향으로 봐주길 바래.다시 정리하면...댓글에 재미없다고 쓰는 건 좋은데 '이거 재밌어요?"라고 되묻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