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김철민 술&뒤배 안했는데 폐암 4기 결정, 과인이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7:57

    개그맨 김철민 술, 그 다음 잔 하지 않았지만 폐 암 4기 판정 나쁘지 않은 이. ​ ​


    >


    이 7일 나쁘지 않아의 SNS계정을 통해서"당일 낮 폐 암 예상기의 자결을 받았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지만 마지막 순간까지 음악하고 싶다며 투병 사실을 전한 김철민 씨의 편안한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과 위로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


    >


    그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이었다 아침에 눈을 뜰 때마다 너무 살고 싶어 할 것이다라고 예상하며 많은 사람들이 한 사람을 위해 기도하면 어두운 하항에서 대답해준다고 한다. 여러분의 기도로 기적을 이루고 싶다"고 SNS를 통해 "기도"와"희망"을 바라는 심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


    그리고 311나의 페이스북을 통해서"조금 전의 유재석 쵸세호, 남・챠은히・, 바쁜 1정에도 문안을 왔다. 심심합니다"라고, 치유해 준 동료에게 감사의 기분을 전해 어깨를 맞추거나 어깨로 부드러운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하거나 했습니다.​​​​


    >


    사실 살이 빠지고 야윈 모습을 보여주기 싫어서 연락을 끊고 있었다. 유재석과 조세호, 남창희는 제가 병원에 있는지 확인도 없이 무작정 찾아왔다고 합니다. 마침 마주쳐서 정말 다행이지만, 없으면 보지 않고 돌아갈 뻔 했습니다. 그래서 더 놀랐다고 전했고 유재석과 조세호는 김철민에게 병원비로 쓰라며 응원금을 건넸다. 김연경은 "방금 봉투를 열어보니 매우 보였다. 5개월에 견딜 수 있는 금액이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정말 감동하고 감사하다. 어떻게 갚아야 할지 모르겠다"며 감사의 말도 표현할 수 없다고 전했다.​​​​


    >


    이미 박명수도 이날 오전 자신이 진행했던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그를 응원했습니다. 박명수는 "김철민이 폐암 투병생활 중인데 얼마 전에 라디오를 듣다 보니 실시간으로 문자메시지를 보냈다"며 "힘 내라"는 이 스토리를 쓰고 싶다. 환자분들, 가족분들께 용기와 희망을 버리지 말아달라"며 그를 향해 정성어린 성원을 보냈지만,


    >


    박명수가 나를 응원한 것에 대해서도 박명수가 어깨병원에 와서 라디오를 사줬다. 정 스토리는 고마웠다. 내 음악도 틀어준다고 했어. 건강은 좋지 않지만 감동의 매를 보내고 있다며 울먹였다고 합니다.​ 특히 유재석의 병 문안은 뜻 밖이니 더 감동했다는 그는 유재석의 친분에 대해서"방송에서는 때 어떻게 보는 사이였는데,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20최초 0년)도 빈소에 조용히 오고 간 것을 알았다. 그 당시에도 무척 나는 스타였지만 정 스토리는 고마웠다.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


    이처럼 김철민의 폐암 투병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안타까운 가족사에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버지를 폐암으로, 어머니를 간암으로, 또 다른 형도 암으로 사망했다고 밝히면서 심각한 암 가족력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


    이 2014년 대는 신흥.(본명 김갑순)을 간 암으로 토그와잉 보낸 뒤 김철민은 술과 담배를 한 마디 하지 않을 정도로 자기 관리에 철저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


    MBC공채 5기 개그맨인 김철민 괜찮은 여자 하나 964년생으로 알려졌으며, MBC예능 프로그램'개그'의 코당싱'노블 X라면'을 통해서 얼굴을 알리고 주로 대학로 등에서 거리 공연을 펼쳤지만'개그맨 김철민과 유 모아니스토융효상의 신 나쁘지 않아는 길거리 콘서트'라는 제목의 공연에 오랫동안 참여했습니다. 2009년에는 영화'쵸은다움 보살'로 중국 식당 종업원 역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그의 형은 지난 2월 간 암으로 떨어진 모창 가수 댄 신흥 소개되는 김갑순으로 알려졌어요.열심히 해서 꼭 완치되길 응원할게.♡ ​, 개그맨 김철민 술&다음 잔 하지 않았지만 폐 암 4기 판정 나쁘지 않은 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